본문 바로가기
Food&Trip/인천이야기

인천 구월동의 숨은 데이트 장, "트위드 카페&바"

by 빅해삐 2024. 7. 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트렌디한 카페, 

'트위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바 같은 곳에 가보고 싶었는데,

바 분위기 나는 카페가 인천 구월동에 있다니!!!

충격!!!!

 

사실 아무기대 안하고 갔다가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분위기에 취해버렸슴니다!!!!ㅋㅋㅋㅋ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에 대는 것이 편할겁니다...!!!

골목이 좁아서 인근 주변에 대는 것이 복잡할 수도 있어요

※ 저녁 6시 이후로는 인근에 주차할 수 있었답니다. 

 

1. 카페 위치 및 외관

입구 외관부터 분위기 조명에 어?!!

 

내부에 들어왔는데 다양한 술들이

조명 앞에 반짝거리고 있었어요!!

헐 너무 이뻐!!!!!!!!

트위드 원단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고
아늑하고 세련된 공간 구성이 좋았어요.

 

데이트장소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구월동카페 #인천카페투어 #트위드카페 #인천데이트




저는 푸딩을 먹었는데 

달지도 않고 좋았어요!!! ㅎ_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