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후기

(소녀폰 피해 솔직 리뷰) 줬던 포인트 빼앗고, 멋대로 배송 취소강요하는 양아치 회사...

by 빅해삐 2024. 7. 9.
728x90

#소녀폰사기 #소녀폰피해 #소녀폰배송취소 #소녀폰불만
#소녀폰고객센터 #소녀폰불친절 #소녀폰리뷰 #소녀폰피해후기 #소녀폰 양아치
 
꼭 소녀폰 구입전 이 글을 보시고
피해보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하

내가 왠만하면 악성글은 작성안하는데
진짜 너무너무 화가나서 글을 쓰게됌…
 
 
소녀폰에 작성한 1:1 문의글


솔직히 진짜 나쁜 리뷰 안쓰고 싶었는데
소녀폰으로 피해 받는 사람 없길 바라면서 
진짜 기분나쁘고 화나는 마음에 글을 적어본다.
 
업무용 휴대폰이 급하게 필요해서 
이전에 받았던 상품구매 적립포인트를 쓸겸
소녀폰에 주문을 새벽에 급하게 구매했다. 
그런데, 왠걸 ?

작년에 줬던 13만 포인트 지급이 실수로 지급됐다고
주문을 취소해달라고 전화가 왔다.
엥????????
뭐야 내가 지급받았던 포인트 줬다 뺏는거임????
소비자 기만도 정도껏 해야지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본인들이 실수했다면서
잘못지급됐던 포인트는
다시 환수해야한다고 했다.
본인들이 미안하니 1만 3천 포인트와
충전기 하나정도 주겠다고 한다

요약하자면
소녀폰 : 우리가 배송을 하려고보니
7개월전에 실수로 13만 포인트를 잘못지급함!
그러니 결제할인된 13만 포인트는 다시 가져가겠음
대신 1.3만 포인트로 줄테니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셈
미안은 하니까 충전기는 덤으로 줄게

내가 결제할 때 되니까
포인트 지급이 잘못되었다는 걸
7개월이나 지나서 안내를한다고?
그것도 본인들이 실수로 잘못했으면
사과라도 해야하지 않나...
 
난 그것도 모르고 포인트로 결제하고
이미 주문까지 넣어버렸다.
예상된 시간에 핸드폰이 필요했는데
주문취소를 강요하니까 핸드폰이 제때 도착해야 했는데
계획했던 것들이 모두 틀어졌다. 
아... 진짜 양아치같은 xx 폭팔함
 
기분이 나빠서 화도 냈는데
미안하다는 말만 앵무새처럼 반복하고
빨리 오늘안에 취소해달라는 말만 함...
바빠죽겠는데 계속 취소해달라고 전화해서
더 화가났음
아니 본인들이 잘못해놓고 소비자탓을 계속해…
 
내 돈, 시간 날린 것도 짜증나는데
그냥 불친절한 서비스와 사후관리가 잘못돼서 
소녀폰 이제 앞으로 다시 쓰고 싶진 않다. 

돈도 그렇고
소녀폰 불친절한 서비스로
내 감정과 시간을 날린 게
너무 기분 나쁘고 화가 난다.
 
심지어 홈페이지 관리 부분에 솔직한 리뷰 쓰는 곳도 
다 잠금표시로 구매자들이 못보게 막아놔서
내 솔직한 리뷰를 남들에게 보여줄수도 없다. 
(참고하세요)
 
그래서 결국 짜증나서
티스토리에 리뷰를 남기게 되었다. 
아... 진짜 왠만하면
내 블로그 리뷰는 최대한 좋게 쓰는 편인데
이건 솔직하게 남겨야겠다.

안그래도 저번 서비스땜에 기분나빠도
그냥 넘어갔는데 이번만은 못참겠다
오늘 좋았던 하루가 소녀폰 때문에
기분이 진짜 엉망진창이 됐다.
진짜 너무 ㄱ쓰레기 회사...
 
차라리 몇만원 더 주고더라도 안전하게
대기업 중고폰을 쓰던, 자급제 폰을 사는게 현명하다. 

 
안그래도 바빠서 전화받을 상황도 안됐는데 
계속해서 전화가 왔다. 
소녀폰 상담센터(1670-1132)에서
일과시간, 낮에 전화온것도 아니었다.
하필 저녁 약속 있는 바쁜시간에 계속 전화해서
빨리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라고 강요해서
일도 망치고 내 시간도, 기분도 다 잡쳤다.

 

진짜 ㄱ 쓰레기 회사... 
이런 후속조치를 가진 시스템을 가진 회사라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피해봤을 거라 생각함
발전이 없어보이는 회사에
안타까웠다.
 
사실 나에게 전화한 직원에게 미안할정도로 화를 냈다.
이 고객 만족 CS시스템이 맘에 안드는건데
내가 왜 이 잘못도 없는
직원에게 화를 내고 있는건가...
나도 현타가 옴
내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왜 내가 짜증이 나야하고
소녀폰 때문에 기분도 잡치고.. 진짜… 하…
 
왜 사람들이 서비스서비스 하는지 알것 같다.
일반인이 대충 운영하는 회사가 망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대기업 업체를 더 믿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이다.
서비스 측면에서 소비자 기분을 나쁘게 하는거면
고객들의 재구매 의사를 뚝 떨어뜨리게 만든다.
 
미안한 이야기지만
소녀폰은 조만간 경쟁업체에서 서비스에서 밀리고
반드시  망할 것 같다... 

돈을 단기적으로 벌 수 있는 회사라 할지라도
그 회사의 재구매율과 고객만족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않기 때문이다. 

아… 진짜 더러워서 안사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