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ip

베트남 아치 커피(ARCHCAFE) 코코넛 카푸치노

by 빅해삐 2023. 5.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빅해삐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커피 상품 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아치커피 코코넛 카푸치노는

베트남의 프리미엄 커피브랜드입니다.

 

베트남 다낭에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저는 참고로 코코넛맛을 역하다고 느끼는 사람입니다만...!!

신기하게도 베트남 아치커피 코코넛 카푸치노는 맛있었습니다!!!

왤까!!!

 

하도 코코넛 제품에 당해서 그런가...

(코코넛 음료 지코때문임 ㅡㅡㅋㅋㅋㅋㅋ)

코코넛에 거부감을 느꼈었는데

 

오!!! 이건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먹어도 아깝지 않은 커피랄까

믹스커피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믹스보다는 연한 부드러운 맛입니다 ㅎㅎ

 

 

일반 맥심 봉지보다는 꽤 크죠?

약간 코코아 타듯이 먹어야 하나 고민했어요 ㅋㅋㅋ

처음에 드실때는 물조절을 조금씩 늘려주면서 타시기를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코코넛의 역한 맛도 전혀 안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아치커피! 

선물해준 친구에게 너무 고맙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저도 베트남 다녀오면 다른 분들께 선물해야겠습니다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