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재테크.자산

[존린이일기] 아마존 물품이 드디어 팔렸다!!

by 빅해삐 2023. 6. 12.
728x90
SMALL
 
 
 
 

sample 확인 후 상품을 리스팅하려 했는데

현재 두가지 품목을 선정해서 10개, 10개씩 보냈었다.

그런데 1가지 품목이 8개가 팔렸다!!! 싱기방기!!!

아마존은 확실히 쿠팡보다는 첫 스타트가 편한 점이 있긴 한데,

수수료나 물품관리측면에서 너무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다...

아무래도 난 영알못이니까... 쿠팡이 더 보기 편한게 사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놈의 FBA 서비스 수수료가 무지무지 비싸서 사실 남는장사가 되는 건지 모르겠음...

첨에 뭣도 모르고 항공편으로 비싸게 보내버렸는데 그럴 필요도 없었다.

아마존은 급하게 처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ㅎㅎㅎ

왜 그렇게 바보같이 급하게 항공으로 보내려했던 거지 ㅋㅋㅋㅋㅋㅋ

아마존을 처음해서 그 날짜에 맞춰서 보내야한다는 압박감이 들었던 듯...

의외로, 2번째 항목이 소모품이라 더 잘팔릴 줄 알았는데

사치품인 1번째 항목이 더 잘팔렸다. 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예상한 상황과 반대로 흘러가서 좀 의아하긴 한데 ㅋㅋㅋㅋ어찌됐든 8개가 팔렸다니!!!

사실 아예 아무것도 안팔려서 재고처리 비용이 드면 어쩌나 그걸 걱정하고 있었는데 ㅠㅠㅠ

그래도 다행이구만....!!! 틈틈히 시간날 때마다 아마존 공부도 하면 좋을 것 같다.

#아마존 #첫매출 #항공 #배송 #아마존배송 #아마존매출 #아마존수익 #아마존판매 #아마존린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