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ip

[앤드 테라스(AND TERRACE)] 파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감성 수목 카페

by 빅해삐 2023. 6. 24.
728x90
SMALL

비가 오는 날!!!

상쾌한 기분을 느끼고자 앤드 테라스 방문 ㅎㅎ

우와 ㅋㅋㅋㅋ먹을거 잔뜩 파넹

 

요러케 맛있는 빵들도 잔뜩있당!!!

요건 2층 카페 뷰 ㅎ.ㅎ

2층 구름다리에서 찰칵 !!!

우와아아아 내려다본 모습 ㅎ.ㅎ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은 무서울수도 ㅋㅋㅋ

요러케 쵹쵹하게 수증기를 뿌려주니까

식물들이 무럭무럭 자라나봄...ㅋㅋㅋㅋㅋ

식물 키우는게 취미인 사람으로서

이 모든 식물을 관리하는 이 카페 관리자가 너무 대단하다 생각했다...

아무튼 여기는

빵 맛집 식물 맛집 건물 맛집 카메라존 맛집임...

연애하게 되면 꼭 다시 한번 더 와야지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