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재테크.자산

2021. 8. 19. NFT가 뭐길래?

by 빅해삐 2023. 6. 24.
728x90
SMALL

코인투자하다

하도 NFT 강조하길래 뭔가 싶어서 공부해보니까

NFT는 곧, 대체불가능한 토큰으로

암호화폐로서의 가치나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엑시인피니티로 손절한 나로서...

그냥 비트코인에만 올인하자는 주의지만

그래도 왜 사람들이 메타버스와 NFT에 열광하는지

궁금해서 제페토 아이디를 만들고

캐릭터도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 처음이라 몇시간 걸림...

근데 사실 제페토에서 왕따 당하는 느낌받아서 ㅋㅋㅋㅋ

뭐지 싶어서 흥미 0로 급다운됨 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온라인상에서 친구를 만든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시간이 되면 다른 게임도 시도해봐야겠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