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고.즐거운♬

취미생활로 좋은 다육이 키우기!!(feat. 분갈이)

by 빅해삐 2023. 7. 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빅해삐입니다 :)

시골에서 작은아빠가 안쓰시는

다육이를 받은 걸 분갈이를 해줬어요

 

 

요새 구피 2세대가 크는거 보는게 뿌듯해서

물고기만 신경썼는데

추석때 이후로 신경 못써줬던

다육이들을 손을 봐줄차례!!!

 

처음 해본 다육이 분갈이라 어설펐는지...

주섬주섬1시간 넘게 걸렸다ㅋㅋㅋㅋㅋㅋ

떨어진 다육이들은 엄청난 번식력으로 또 자랄수 있대서

남은 공간에 기념비(?)처럼 박아놓음 ㅋㅋㅋㅋㅋㅋ

과연...잘라진 다육이는 자랄것인가...

초등학교때 실험해볼법한 걸 29살때 해보고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육이들과 기념컷 쨔잔! 다육이 1세대들 안녕 ! 🖐

이름지으면 나중에 다 기억못할거같아서...

근데 저 다육이들이 다 다르게 생겼는데

무슨 다육이인지는 찾아봐야겠어요...

 

다육농장가서 구경갔을 때는

다 똑같은 다육이같아도 이름이 다 달랐어요.

어떻게 구분하지? ㅋㅋㅋㅋ

요거슨 화분 용품 사면서 같이 샀던

캠핑에 쓸! 다이소 다용도 홀딩박스 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큰건 필요가 없었는데

다이소에서 너무 이쁜 홀딩박스를 발견했당 !!

 

 

크기도 아담해서 너무 좋아...😖❤

5,000원 + 5,000원 = 10,000원

만원의 행복 !!!!

색감 디자인도 너무 이쁘죠ㅎㅎ

거실에 다육이가 들어오니까 화사해졌어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