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ip/국내여행 이야기

제주도 기념품, "우도 땅콩크림 랑그드샤"(langue de chat udo peanut cre)

by 빅해삐 2023. 10. 1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 빅해삐입니다 ㅎㅎ

헤헤 이번에 3번째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서 기념품을 사본건 처음인데요!

우도땅콩크림 랑그드샤가 보여서 뭔가 싶었어요

 

자세히 보니까 일본의 오사카의 연인을

패러디한 느낌이 들긴했는뎈ㅋㅋㅋㅋ

오사카의 연인이랑 비슷해서 

어떤 맛인가 궁금하기도 해서 샀답니다!

 

집에 가져오자마자 다 뜯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워낙 땅콩을 좋아해서요!!

 

우유맛이 더 맛있어 보이긴 하는데

우유맛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어서

뜯어보진 못했어요 ㅎㅎ

 

 

안에는 2개씩 *6 = 총 12개가 들어있어요!

 

 

 

일본 오사카의 연인처럼

부드러운 쿠쿠다스 맛이 났어요 ㅎㅎ

땅콩맛이 나는 부드러운 쿠쿠다스랄까!!!

선물로 받으면 좋아할것 같아요!

 

 

오사카의 연인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2023.07.23 - [Food&Trip/해외여행 이야기] - 일본의 쿠쿠다스, <오사카노 코이비토(오사카의 연인)>

 

일본의 쿠쿠다스, <오사카노 코이비토(오사카의 연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 빅해삐입니다 :) 최근, 오사카를 다녀왔어요 일본의 과자를 리뷰해볼까해요 사실 오사카노 코이비토는 제가 알아보고 간건 아니고 그냥 모든 매장에 가기만 하면 이 과자를

giant-happy.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