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가좌동 진천토종순대

by 빅해삐 2023. 10. 1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 빅해삐입니다.

주말에 부모님과 산책을 하고

가좌동 진천토종순대를 다녀왔어요 ㅎㅎ

 

저녁에 먹으려고 갔더니 대기를 기다리더라구요

원래 줄서는거 부모님도 안좋아하시는데

워낙에 순대국밥이런 것들을 좋아하셔서

그냥 그래도 기다렸어요 !!!

저희는 곱창전골을 시켰답니다!!

아르바이트 아주머니분(외국분 같았는데)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잘 먹었답니다.

 

배불러 죽겠는데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순대국밥 꼭 먹을거에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