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ip/인천이야기

인천 동구 <블랙하우스 송도숯불갈비>

by 빅해삐 2023. 10. 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빅해삐입니다 :)

 

오늘은 동구 백병원 근처에 위치한

<블랙하우스 송도숯불갈비> 식당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블랙하우스 송도숯불갈비>
황금프라자 2층
인천광역시 동구 샛골로 210번길9

예약 : 032-777-8867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인천 동구 <블랙하우스 송도숯불갈비> 점심 반찬

이렇게 점심 반찬이 나오는데,

여기는 김치 겉절이랑 무김치가 맛있더라구요!!

반찬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

 

인천 동구 <블랙하우스 송도숯불갈비> 식당 내부

내부가 넓어서

여러명이 예약해서 먹기 좋은

소고기집이에요!

 

 

갈비탕과 한우국밥을 시키면 나오는 돌솥밥

 

 

점심메뉴를 시키면 돌솥밥도 주는데, 

다른 식당보다 돌솥밥 크기가 굉장히 커서 

깜짝놀랐어요 ㅋㅋㅋ 충분해요!!

 

 

 

인천 동구 <송도숯불갈비> 갈비탕

 

개인적으로 저는 다른메뉴보다

갈비탕이 좋았어요

갈비탕 갈비가 커서 뜯어먹을 고기도 많았고

질기지도 않은데다가 

갈비탕 국이 얼큰하고 시원했거든요!

 

 

 

 

인천 동구 <송도숯불갈비> 육회

육회는 배가 따로 나오긴 했는데, 

양념 자체가 달짝지근하게 양념이 되어서 나와서

비린맛 없이 먹었어요 :)

육회 초심자에게 추천하기 좋은 메뉴에요!

 

 

 

인천 동구 <송도숯불갈비> 한우국밥

저는 한우국밥을 먹었는데, 

비린 느낌도 없어서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