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후기

모어트루 캄포레 내돈내산 후기

by 빅해삐 2024. 3. 24.
728x90
SMALL

 
델리오 사건 때문인가.. 회사일이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가...
연애 불안감 아무튼 여러가지 복합적인 것들이 다 얽혀서
불면증이 찾아오고  어쩌다 제가 공황장애와 비슷한 증상이 최근 생겨서...
 
그냥 스트레스 상황을 잠시 잊고 앉아만 있는데도
갑자기 목이 조여오고 숨이 잘 안쉬어지고 어깨가 뻐근해지는 증상까지 오더라구요
 
이러다 뭔가 큰일이라도 날 것 같아서...
영양제라도 찾아봐야겠다 싶었는데 네이버 광고가 떠서
모어트루 캄포레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는 잠잘 때 모어트루 캄포레를 먹으면 좀 잠도 잘 오려나 싶었는데
왠걸... 첫날 잠자기전에 먹었는데 4시에 잠들고
둘째날은 어라? 하다가 다시 먹었다가 또 4시에 잠들었어요 ㅋㅋㅋㅋ
평소 안먹던 약을 먹어서인지... ? 복용시간이 문제였던건지?
자기전에는 먹으면 안되겠더라구요?! 
 
잠을 못자서 회사에서 졸립고 나른해졌습니다 ... ㅋㅋㅋㅋㅋ
아 이런식으로 긴장을 풀어버리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테아닌 성분을 보고 산 이유는
노화방지와 관련된 물질이라고도 해서 일부러 산것도 있었는데
좀더 더 먹어보고 지켜봐야겠어요
공황장애와 같은 증상이 일어났을 때 먹어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