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감사일기

친구 집들이 파티, 축하해!(2021. 9. 5.)

by 빅해삐 2023. 6. 8.
728x90
SMALL
 
 

대기업에 합격한 친구의 취업과 집들이 축하를 위해!!! ㅎ.ㅎ

ㅇㅎ가 나와 ㄱㅅ이의 생일축하를 위해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사줬당ㅎㅎ

고마워!!!

 

ㅇㅎ랑 강남 서브웨이 냠냠

단둘이 만나서 이야기 한 건 처음인 것 같다.

뭔가 같이 있을 때는 그렇게 장난꾸러기이면서,

둘만 있을 때는 왜이리 진지해지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내가 롤모델로 삼고 싶은 친구, ㅇㅎ!

결국 버킷리스트로 삼았던 바디프로필을 성공시켰다...와우 ㅋㅋㅋㅋ

대단하다 정말

 

나의 소중한 친구들, 고마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