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후기

꼬마새우 키우기

by 빅해삐 2023. 7. 23.
728x90
SMALL

유치한 이야기지만...

27살, 회사생활에 치여서 

우연히 문구점을 들렸다가 

꼬마새우 기르기 키트를 발견햇어요

 

안그래도 부대원들이랑 

물에넣으면 커지는

공룡키우기 (실리콘장난감 아시죠?)

그런 이야기를 한 찰나에

문구점에서 꼬마새우 기르기 키트를 발견!

 

이렇게 장난감 형태로 포장이 되어있다고 하는데

처음에 든 생각은

 

'엥? 그럼 새우가 지금 이안에 있다고?'

 

포장이 된채로 몇일동안

이렇게 가만히 냅뒀다가

 

'물만 부어놔도 이게 깨어난다고?'

 

저는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건기식(?)으로 만들어 버린담에 

물에 넣으면 다시 살아난다뇨...

 

저는 속는 셈 치고

물에 넣으면 커지는

그 실리콘 같은 장난감인줄 알고

구매했습니다. 

 

 

 

근데 진짜 새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떤 원리로

건조된 새우가 살아있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의 생명력이 엄청나게 강한걸까...

정확한 이유를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정보공유에 힘쓰겠습니다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