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후기

코치 스몰타운 버킷백(L) 라지 블랙

by 빅해삐 2023. 7. 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빅해삐입니다~

저를 위한 선물 중 하나로,

코치 스몰타운 버킷백 을 선물했습니다.

 

사실, 때도 안타는 문안한 검정색으로

회사에서 오래 들고 다닐 수 있는 만한, 

코치 스몰타운 버킷백은 스몰사이즈, 라지 사이즈가 있는데

수납공간이 큰 가방을 원해서 라지 사이즈로 시켰답니다. 

이렇게 검정색 가죽에,

금장 코치로고가 박혀있으니

더 고급스러워보였어요!

https://link.coupang.com/a/C0pI7

 

당일출발 코치 스몰 타운 버킷 1011 SMALL TOWN BUCKET

COUPANG

www.coupang.com

 

 

 

내부도 자석으로 내부 수납공간을 보이지 않도록 막아주고,

코치 마크가 붙어있어 더 고급스러워보였어요!

이렇게 지퍼를 여닫는 손잡이도

금장처리가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보였어요!

 

가방 옆에는 금장도 달려있으니까 더 좋았어요!!

마치 금덩이를 들고 다니는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요렇게 보증서까지 꼼꼼히 챙겨주시다니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큰 사이즈를 원해서 라지로 시켰고(스몰보다 라지사이즈가 더 비싼듯해요)

 

라지가 보통 20~30만원대로 파는 것 같고, 스몰은 10~20만원 대로 파는 듯합니다. 

작은 사이즈를 원하시면 아래처럼 더 저렴하게 살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