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공부.직업.취업/자청과 함께하는 초사고 글쓰기

240506 자청과 함께하는 초사고 글쓰기 / 주변 사람 바꾸기 (22일차)

by 빅해삐 2024. 5. 6.
728x90
SMALL

https://youtube.com/shorts/DZ07WJ36sbM?si=HGBXpjJ3cISzIayM

 

유튜브에서 간단한 쇼츠를 봤는데 

나도 이해가 안가서 몇번이고 돌려봤다.

응? 내가 영어 해석이 안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행자도 ㅋㅋㅋ 내 표정이랑 똑같아서 넘 웃겼다 ㅋㅋㅋ

 

주변사람을 바꿀 수 없으면 

주변사람을 바꿔라

 

이해하고 나니 너무나도 나에게 인상깊은 이야기였다.

 

내 주변의 사람들을 바꾸려고 애쓰지 말고

다른 좋은 사람들로 채우라는 뜻!!!!

 

내가 만일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주변 사람들에 대한 만족이 되지 않는다면

나의 주변을 다른 사람들로 채워보려고 노력해야겠다!

 

아주 인상깊은말...!!!

오늘도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 

 

그러니, 현재가 불만족스러우면

불평하거나 좌절하지말고

현재의 상황을 바꾸면 된다. 

728x90
LIST